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해주십시오.
라이브
PTR
11.0.2
PTR
11.0.0
베타
내부 전쟁 사전 패치 이벤트인 광휘의 메아리 내 아제로스의 기억들
내부 전쟁
2024/07/04 시간 17:43
에
Neryssa
에 의해 작성됨
내부 전쟁 사전 패치 이벤트인 광휘의 메아리에선 아제로스의 과거와 그 기억들을 상대해야 하는 가운데, 오늘은 이 글을 통해 이벤트에서 만나게 될 기억들을 몇 가지 만나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칼림도어의 기억
아래에선 칼림도어의 먼지진흙 습지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억의 예시를 몇 가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으른 일꾼
호드 플레이어에겐 아주 익숙할 첫 퀘스트 중 하나인 게으른 일꾼들의 기억이 등장합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일꾼들을 깨우고, 화를 내면 정신을 차리도록 조금 도와주면 될 일입니다. 일이 싫은 건 모두가 매한가지지만 말이죠.
젠의 부탁
기억으로 등장하는 또 다른 시작 지역 퀘스트로는 나이트 엘프 플레이어들에게 익숙할 젠 파울후프입니다! 젠은 오리지널 퀘스트 때처럼 플레이어를 속여 야생 동물들을 처치하게 하는데, 반대로 악의 열매를 모아 파울후프에게 던져
신뢰 회복!
신뢰를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마력의 수정
오리지널 시절 플레이어들은 운고로 분화구 전역에 흩어져 있는 마력의 수정을 모아 강력한 강화 효과를 얻곤 했었습니다. 비슷하게 이 기억에서도 마력의 수정을 모아야 하는 건 동일하나, 안타깝게도 버프를 받을 순 없습니다.
오우거의 왕
광휘의 메아리 이벤트에서 등장하는 유명한 우두머리 중에는 혈투의 전장의 마지막 우두머리인 왕 고르독도 있습니다! 시간 내에 고르독을 처치하고 추가 전리품을 얻는 공물 런의 악명과, 고르독을 처치하고 오우거의 왕이 되어 전장을 노니는 기분은 아직까지도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동부 왕국의 기억
아래에선 동부 왕국의 이글거리는 협곡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억의 예시를 몇 가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의사의 선물
오리지널 와우 시절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꼽으라면, 그늘숲에서 갑자기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장의사의 누더기를 빼놓을 수 없겠죠. 아제로스 역시 그를 기억하는지, 기억을 통해 플레이어가 누더기를 다시 한 번 쓰러뜨리게 했습니다!
오염된 농장
티리스팔 숲에서 언데드 캐릭터를 키워본 사람이라면 칼스턴 영지의 연금술사 요한이 호박을 훔쳐 자행했던 실험들을 기억하실 겁니다. 이번에도 호박을 훔쳐, 사로잡힌 붉은십자군 광신도에게 먹여보는 게 어떨까요?
가시덤불 골짜기의 푸른 언덕
오리지널 시절 중립 경매장을 이용하면서까지 완료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들였던 가시덤불 골짜기의 푸른 언덕을 누가 잊지 못할까요. 광휘의 메아리에서도 흩어진 소설 몇 쪽을 찾아야 하지만, 중복은 안 된다는 거, 기억하고 계시죠?
영혼약탈자
가시덤불 골짜기에서의 또 다른 기억으로는 줄구룹의 마지막 우두머리인 영혼약탈자 학카르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비록 대격변 이후로는 학카르를 직접적으로 상대할 수 없으나, 대격변 줄구룹에 있는 사술사 진도부터 어둠땅 내 저편에서 등장하는 학카르의 기억까지, 그는 지금까지도 두고두고 회자되는 아제로스의 선명한 기억입니다.
노스렌드의 기억
아래에선 노스렌드의 용의 안식처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억의 예시를 몇 가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수의 여신... 그리고 개구리
은빛십자군 마상시합의 일일 퀘스트들은 그 자체로도 꽤나 기억에 남지만, 저주를 받아 개구리의 모습으로 변한 여신을 찾기 위해 보이는 온갖
개구리에게 입맞춤
을 하고 다녀야 했던 걸 기억하시나요? 이번에도 잊지 말고 버짐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다른 개구리들의 감정도요.
어린 멀록 구출 작전!
멀록들을 돕고자 변장한 동물보호협회의 멀록왕 므르글므르글은 단연 북풍의 땅의 유명인사죠. 므르글므르글은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등장하지만, 이번에는 그가 처음 등장했을 때의 목적대로 어린 멀록들을 마크루라에게서 구출해야 합니다.
세라투스의 예언자
줄드락에서의 모험을 기억하며, 이 기억에선 세라투스의 예언자를 도와 스컬지가 된 얼음 트롤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다만, 아제로스가 기억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세라투스의 예언자는 리치 왕에 맞서 싸우기 위해 직접 자신의 신을 죽이고 그 힘을 취하려다가 우리에게 살해당했었는데 말이죠...
네가 기억난다...
산속에서... 하지만... 이게 뭐지? 비록 사랑하는 시프로 변신한 촉수는 없지만, 노스렌드 하면 쉽게 떠올릴 토림의 이야기 역시 등장하지 않을리가 없습니다.
와우헤드 구입하기
프리미엄
$2
한 달
광고 없는 경험을 즐기고, 프리미엄 기능을 해금하고 사이트를 후원하세요!
댓글 0개 보기
댓글 0개 숨기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세요
영어 댓글들 (29)
댓글 달기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
하거나,
회원가입
을 해 주세요.
이전 게시물
다음 게시물